본문 바로가기
만원 이하 맛집 모음

만원 이하 안국역 맛집 BEST - 냐항 in 안국 (베트남 쌀국수)

by 준유 2021. 10. 17.
반응형

가성비 만원 이하 맛집만 다니는
초 깐깐 가성비충 준유입니다!!

 

요번 시리즈는 안국역 시리즈입니다!

 


안국역! 하면 보통 인사동만 생각하시는데,

안국역 북쪽으로는 바로 북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요 북촌쪽에 가성비있는 맛집들이 많은데요...!

냐항의 익스테리어

 

이미 요 주변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명한 곳.. 바로
#냐항! (베트남 쌀국수/음식 맛집)입니다!


메뉴소개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는  : #불맛 나는 쌀국수!

☆ 포인트 하나 : 9,000원 (제일 중요!! 만원 이하!)

☆ 포인트 두울 : 맵지 않다! 말 그대로 고기를 구운 불맛이 나는 쌀국수라 매운거 못먹는 맵찔이도 OK

사골국물처럼 뽀얗게 하얀 국물이 특징

 

사골국물처럼 국물이 진해요! 그리고 불맛나는 고기향도 좋구...

쌀국수?보다 약간 사골먹는 듯한 진한~육수가 특징입니다!! 요거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빔쌀국수(분보싸오)를 먹었습니다!

 

준유가 먹은 메뉴는  : 비빔 쌀국수

☆ 포인트 하나 : 9,000원 (제일 중요!! 만원 이하!)

☆ 포인트 두울 : 뭔가 샐러드에 엔젤헤어 누들의 조합 => 다이어터들에게 최고 아닐까?

 

와..시큼하고 꼬릿한 느억맘 소스에.. 불맛나는 고기... + 엄청나게 얇은 엔젤헤어 누들...

근데 또 배는 부르고...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분보싸오였나? 분 싸오였나...하튼 비빔 쌀국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 추천이요! 특히 다이어터들...이거 죄책감이 좀 덜하더라구요!

풀떼기가 많으니까^^;

이거 아주 요물이다

 


같이 갔던 제 동료는

 

반미를 먹었는데..

반미도 굉장히 잘하더라구요 이 집 진짜 맛집 맞습니다..

 

반미도 9,000원!

반미 몰래 찍어보았다.

 

#안국역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진짜...ㅠ 넘 오랜만에 진짜 맛집찾은거 같아서 좋았어요

 

특히 여기는 정통 베트남 쌀국수 (고수향 팍팍 나는) 못드시는 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느낌!

 

한국풍이 가미가 되었는데, 뭔가 좀더 똑똑하게 가미되었다고 해야하나요?

그냥 고수만 뺀게 아니라, 사골 육수나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업그레이드한 느낌!

 

퓨전 베트남 요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직원들 중에 베트남 분도 계셨어요 ㅎㅎ

 

물론 너무나도 가성비로 유명한 맛집이라

점심시간엔 웨이팅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12시 이전에 와야 웨이팅 없이 간신히 착석가능)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가격대가 너무 좋아서 ㅎㅎ 맛도 진짜 맛있고

#안국역베트남쌀국수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설거지 완

 

 

 


세줄요약

1. 만원 이하 OK

2. 진짜 개맛있음. 또 가고싶을정도의 맛. 

3.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맛. 먹고나서 일하기에도 가볍고 좋았음!

 

 

위치

 

안국역 1번출구로 나와서, 뒤 돌면 올리브영이 보입니다!

올리브영 옆쪽 골목으로 쭉~~ 올라오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