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내가 산 리뷰!

KT 알뜰폰 요금제 비교 추천! - 밀리의 서재 무료로 쓰는 요금제

by 준유 2023. 11. 16.
반응형

요즘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는게 유행인데,

저는 거의 3년 전부터 회사 지인의 추천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통화품질은 뭐 3대 이동통신사랑 똑같아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잘 쓰다가...

 

요즘 요금제가 더 잘나오는거 같아서 새롭게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ㅎ

 

 

이번에 실사용 후기를 남길 요금제는 KT M모바일이라고 KT회선을 사용하는 알뜰폰 통신사인데요,

여기가 KT계열이라서 그런지 '밀리의 서재' (e-book서비스)와 연합된 요금제가 있다는 것...

이번에 서치하고 알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1. KT M모바일 요금제를 고르게 된 이유


수많은 싸고 저렴한 알뜰폰 통신사 다 제치고 제가 KT M모바일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밀리의 서재' 무료 구독이 된다는 사실때문에 바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즉, KT M모바일의 밀리의 서재 결합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요금제 사용할 동안은 밀리의 서재가 그냥 무료입니다;;

뭐 거의 덤? 서비스 수준으로 주는 형태인데 요금제 가격도 다른 알뜰폰 요금제와 동일하기에

밀리의 서재를 공짜로 쓰게 해 준다는데 거부할 이유도 없고 ㅋㅋㅋㅋ

이런 파격적인 요금제는 구독료 제하면 거의 만원돈에; 통신비 + 구독료 아낄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습니다.

 

📌e-book 읽기를 평소에 하시거나, 책 들고다니기 귀찮거나, 요번 기회에 e-book좀 읽어보려구 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냥 무조건 밀리의 서재 결합 요금제 쓰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나름 INTJ라 ㅋㅋㅋㅋ 요금제 옮길 시즌에는 요금제 공부만 일주일 내내 하는 편인데요

가격이나 메리트, 장점을 봤을때 현재 요금제 중에서 밀리의 서재 결합상품을 이기는 상품은 없다고 보이고

KT 회선을 쓰는 형태라 통화품질도 문제 없습니다!

 

 

 

 

 

 

 

 

2. 대략적인 요금제 소개

 


우선 요금제는 요렇게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 제 동생도 가입시킨 18,900원짜리 이 요금제가 사실상

국내 최고 혜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10GB 기본 제공에, 통화 무제한에, 아무나결합(같은 KT M모바일 쓸 가족 1명과 결합시키면 추가로 10GB증정)받으면
20GB에 통화 무제한 + 밀리의 서재 무료라는 미친...혜택이 18,900원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사실 만원 요금제 20GB보다 더 주는 알뜰폰 요금제 많은데 보통 4개월, 6개월 프로모션이고
기간 넘어가면 가격이 오르는 형태라서 일명 알뜰폰 갈아타기를 해야하거든요...?

6개월마다 갈아타는 6개월뛰기도 안해도 되고 (너무 귀찮죠 알뜰폰 계속 옮겨다니기)

이젠 통신비에 신경좀 그만쓰고 싶어서 20기가면 충분히 한달에 다 못쓰는 양이니까 ㅎㅎ
📌 18,900원 요 요금제 또는 20,900원짜리 요금제가 현존 역대 최강의 가성비 요금제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 간 이후에 오르는 요금제가 아니라 그냥 이 가격대라는거...

 

 

 

 

 

 

 

 

3. 더 가성비있게 쓰고싶다면?

 

 

갠적으로 가족 한명을 더 데리고 와서 📌 '아무나 결합' 이라고 불리는 같은 KT M모바일 통신사 결합시키는 방법으로

추가로 데이터를 받게 되는게 가성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18,900원 요금제 기준 '아무나 결합'시 10GB를 더 줍니다. 

 

 

 

 

 

내부 쇼핑몰인데 상품들이 꽤나 괜찮습니다; 그래서 무용지물 포인트는 아니라는 점

 

📌 심지어 친구 초대 형식으로 가족을 데리고 오면 또 친구초대 이벤트로 포인트까지 주는...;
(이건 Kt m모바일 내부 쇼핑몰 포인트인데 나름 살게 있더라구요)

 

 

 

 

 

 

요기 보시면 11월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시 상품권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이런거 쏠쏠하게 챙겨먹으면 뭐...가성비 넘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포스팅하는 11월에 블랙프라이데이 있다고 또 이벤트를 엄청하는걸 봐서는
고민하고 계시다면 바로 옮기시는거 추천드립니다!

 

 

 

 

 

 

 

 

 

 

4. 솔직히 밀리의 서재 공짜 무료혜택만 해도 본전 뽑았음

 

네..📌 솔직히 밀리의 서재 공짜 구독이라는 혜택때문에 본전은 뽑고도 남는다고 생각하기에

e-book 읽은 계획이 있거나, 읽으시는 분들은 그냥 고민없이 바로 통신사 갈아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그냥 밀리의 서재 기존 이용 사용자나,
E-book 이용 계획이 있다면?
그냥 바로 갈아타는게 맞을듯

 

 

📍 밀리의 서재를 이용중이거나 할 계획이 있다.
📍 가성비 넘치면서 공짜 혜택까지 받고 싶다 (밀리의 서재 구독료 공짜를 위해서)

📍 같이 회선을 결합시킬 가족이나 친구를 꼬시자. (추가 데이터를 받기 위해서)

📍 데리고 올때는 꼭 '친구초대'로 데리고 올 것! (내부 쇼핑몰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
📍 18,900원 요금제로 통신비 1만원대 달성해보기 (통신비 아까우니까 1만원대로 해결하기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