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내가 산 리뷰!

영양제 딱 1개만 먹으라고하면? 비타민D

by 준유 2021. 7. 11.
반응형

안냐세여 개오랜만에 온 준유입니다.
요즘 회사도 옮기고 개빡신 삶을 살다보니 블로그를....소홀히 하게 됐습니다ㅠ_ㅎ;

각설하고
요즘 스트레스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전 진짜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개고생중입니다.....

 

 


1. 우리같은 회사원들의 생활상


개우울하죠 그냥 스트레스에...
근데 이 모든게 비타민d의 부족에서 오는 결과라면...?


2. 햇빛으로 비타민D를 합성하려면 알몸으로 다녀야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가 비타민D라고 합니다!
햇빛으로 합성가능하다는 것만 알고있지만
사실 우리는 옷을 입고 다니므로.... 햇빛으로 합성되는 비타민D는 굉장히 적을 수 밖에 없어서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비타민D가 부족이라고 합니다.

특히 햇빛으로만 비타민D를 합성하려면 알몸으로 다녀야 한다고 하니...
비타민D는 결국 영양제로 챙겨줄 수 밖에 없다는 결론.

 

3. 대부분이 자외선차단제에, 옷, 실내생활만 하는 우리나라 특성


우리나라 특성상 성인의 90%이상은 비타민D 결핍이라는 얘기도 있으니
영양제 중 딱 1개만 먹어야 한다고 하면.... 저는 비타민D를 고르겠습니다...!
특히 과민성대장증후군도 비타민D 결핍이 원인일 수 있다는 소리가 있으니...

또한 노인분들이 허리가 굽고 골다공증이 많은 것도 야외활동을 거의 하지 않으면서
비타민D결핍까지 겹치니... 칼슘 합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가 없어 당연히 뼈가 굽는 것.

 


4. 보통 영양제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게 좋아요


우리나라에 있는 영양제들은 함유량도 적은데 가격도 비싸^^
그래서 아이허브로 직구하는게 사실 알만한 분들은 다 하고 있는 직구이죠 ㅎㅎ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주일 내로 오니 뭐 거의 국내택배같은 느낌.

 

 

https://kr.iherb.com/pr/now-foods-high-potency-vitamin-d-3-25-mcg-1-000-iu-360-softgels/16273?rcode=PFW119 

 

Now Foods, 고효능 비타민D-3, 25mcg(1,000IU), 소프트젤 360정

 

kr.iherb.com

 

제가 추천하는건 바로 요 친구!

전 딱히 강요는 아니구 그냥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링크 누르고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ㅋㅋ

(제 추천코드는 PFW119입니다! 결제단계에서 할인코드 입력할때, 입력하시면 할인도 됩니다!)

 

전 돈받고 하는 광고는 아니니까, 추천코드 입력하실분은 입력하셔도 되고 (이 블로그 '내돈'입니다!!내가돈내고 산거!!)

싫으신 분들은 안하셔도 돼요!! 저도 블로거들이 이런 식으로 블로그 생태계 망친거때문에 불만 많아서

티스토리로 넘어온거니까요!

 

그냥 그게 싫으시면 ㅠ 아이허브에서 직접

비타민D 랭킹보시면 요 친구가 상위권에 있습니다!

 

 

 

5. 여담



사실 1000 IU도 적더라구요... 5000 IU까지도 팔던데
그건 너무 고용량이라 쪼~끔 그래서 ㅎㅎ 1000 IU정도로 먹는게 딱인거 같아요!
(비타민D 결핍군에게 하루 2000~3000 IU를 추천한다고 하네요!)
그치만 1000 IU정도로...ㅎㅎ 타협했습니다!

가격도 너무 싸죠 만원인데....... 가끔 시세떨어지면 9000원대? 제 코드 PFW119 넣으면 아마 가격 더 떨어지긴할꺼에요!
국내에서 이 함량의 비타민D구하려면 최소 3만원이상이라는....

하튼 저는 영양제 잔뜩 먹다가
이거 하나만 먹고 있어요 요즘엔 딴거 챙겨먹기가 귀찮아서...............ㅋㅋㅋㅋ

딱 영양소 1개만 먹으라면 저는 비타민D를 고르겠습니다!
인체에서 비타민D가 작용하는게 너무 많아서요!

 

다음에 또 재밌는 영양제추천하러 돌아오겠습니다!

내돈내산!!!!!!!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