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내가 산 리뷰!

콧볼축소 주사 후기 , 코 조각주사 후기 진짜 효과있을까..?

by 준유 2020.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유입니다.ㅋ

 

최근 보니까 제 블로그에서 약 정보들을 되게 좋아하시는거 같아서

시술관련 썰도 함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요번엔 찾아도 별로 정보가 없는 콧볼축소 주사 후기를....... ㅎㅎㅎㅎ..........ㅠ

 

블로그하니까 별별 걸 다 해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콧볼이 두꺼우신분들은 우선 코 수술이나 콧볼축소술 받기 전에

시도하는 대표적인 시술이 아마 코조각주사 (=콧볼축소주사) 생각하실 텐데요

 

저도 그래가지고...ㅎㅎ

코 조각주사를 무려 3회나 맞았습니다!

 

돈도 돈이고 ㅎㅎ;;; 스테로이드다 뭐다 얘기가 많았지만

스테로이드성이라 장기적으로 맞으면 위험하다고 했지만, 3회 정도는 괜찮다고 해서 

그냥 맞아봤어요 

 

1. 콧볼 축소 주사란 무엇인지...


 

맞기전 상담 때, 원료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보통 콧볼축소주사(=콧볼조각주사) 원료는 얼굴 지방축소주사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얼굴에서 지방을 좀 빼는게 목적이므로

 

단지, 이름만 똑같은 조각주사일뿐 레시피는 병원마다 다르다고 하니 ... (이게 좀 우려되는 점)

보톡스나 필러처럼 성분이 같거나, 회사가 같은게 아니라

병원마다 레시피를 다르게 섞어서 자기 병원만의 독점 '노하우'라고 하고

만드는 주사가 지방분해 및 콧볼조각주사입니다.

 

전 거기에 ㅎㅎ;; 일반 콧볼조각주사보다 좀 쎄게 원료를 섞은 파워조각주사로 맞았는데요...ㅋㅋㅋㅋㅋ

 

 

 

 

2. 아픈가요?


우선, 얼굴에 바늘 넣는거중에

코에 넣는게 1위로 아프다는 사실 아시나요 

웬만한 시술 받으신 분들조차 고통 1위로 꼽는게 코에다가 박는 주사입니다.....ㅋ

 

우선 뒤지게 아픈건 팩트입니다.

진짜 코에 한 6방~8방정도 콧볼축소주사를 넣는데요;

진짜....눈물줄줄났습니다

 

진짜 아픕니다... 고통 못 참는분이시면 아마 좀 많이 힘드실거에요

저도 이런 후기 보고 갔었는데도 생각 이상으로 아팠으니 

 

 

고통점수 ★★★★

 

 

 

 

 

3. 효과는요?


 

병원측에서도 1회로는 절대 효과 못보고 3회 이상부터 효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3회로 결제했는데 

 

우선, 1회로는 전 - 혀 효과없습니다

1회차 맞은 다음에 진짜 ㅇ ㅏ~~~~~~~~주 미세하게

정말 엄~~~청 미세한 정도?

 

효과는 2회차? 부터

거울보면  정말 '나만 아는 미세한 정도로' 옹? 조금 빠진건가? 

이 정도 느낌. 절대 드라마틱하지 않고 

정말 나만 아는 초미세한 붓기 빠진정도로만 체감

 

3회차

이것도 '나만 아는 미세한 정도지만' 1회차보다는 아~~주 약간 붓기 쫌 빠진 듯한 느낌?

 

 

 

셀카 카메라 전면부 사진상으로는 절대 구분안됩니다. 

이거면 말 다했죠? 거울로는 약간 붓기빠진 느낌정도는 있는데

정작 중요한 카메라 상으로는 전 - 혀 진짜 초 근접사로 찍으면 티가 날 수 도 있겠네요

후기 사진이 정말 의미 없는 수준이라고 보심 됩니다.

 

 

 

 

네... 결론적으로 돈 낭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3회차 45만원정도 하는데요 

 

 

이 주사의 맹점은

콧볼이 보통인 사람들보다, 콧볼이 뭉툭한 사람들이 효과를 기대하고 맞는 주사인데,

오히려 콧볼이 보통정도 인 사람들이 효과면에서 더 좋다는게 함정.

 

 

효과가 아예 없진 않습니다.

근데, 이게 너무 미미해서 차라리 어디에 필러 맞는게 낫습니다.

정말 주변사람들한테

 

"여기봐봐 여기 자세히 봐봐

약간 살짝 살이 없어져서 얄쌍해 보이지 않음??"

 

 

여기 좀 봐봐 하면

 

친구들은 100%  똑같은데?ㅋㅋㅋㅋ 기분탓아니야??

가족들은 100% 음..그렇게 말하니까 미세하게 빠진거 같기도 하고...잘 모르겠다야~

 

^^; 그냥 나만 아는 ㅋㅋㅋ거울볼때 내일되면 더 빠져있을거야 희망고문하다가

맞은지도 기억못하는 상태가 됩니다ㅋㅋㅋㅋㅋ

 

 

이 돈이면 차라리 필러나 보톡스를 맞는게 100배 더 이익입니다

 

돈 100만원 보태서 콧볼축소술을 받는게 더 이득이고

 

돈 200만원 보태서 코수술을 하는게 이득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추천하는 주사입니다...ㅎㅎ

 

 

 

 

그래서 제가 이대로 끝내기엔 아쉬워서 콧볼축소주사 3회 맞고 나서

그 이후에 콧볼축소 보톡스도 맞아봤습니다......ㅎㅎㅋㅋㅋㅋㅋㅋㅋ

이거까지 쓰면 글이 길어지니 다음 포스팅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