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내가 산 리뷰!

네루네루네루네 만드는법 후기, 리뷰 feat. 소다맛

by 준유 2020. 2. 10.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과자는

만들어먹는 과자! 한때 유튜버들이 마구 만들어서 유행탔었던

포핀쿠킨! 가루쿡! 종류인

네루네루 네루네~ (소다맛) 입니다! 짝짝

 

이상한 음식모양 만드는게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소다맛 나는 사탕+소다거품 먹는 형태라

요건 그냥 호불호 없을듯

 

단지 맛이 너무 초딩스러운게 문제 ㅎㅎ

 

겉표지에는 후와후와오카시~ ( 푹신푹신 과자~)

                카라후루 라무네 (컬러풀 라무네(일본 소다음료 이름: 라무네)

                힌야리 라무네가 이빠이다요~ ( 차가운 라무네가 가득!)

                칼슘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어린이에게 좋다고 어필ㅋㅋㅋ)

 

 

 

네루네루 네루네~

 

 

 

일본어로 '네루(ねる)'가 반죽하다라는 뜻이 있어서

아마 휘젓고 반죽하는 느낌이라 그렇게 이름 지은듯?

 

우선 다른 포핀쿠킨이나 가루쿡 종류랑 좀 다르게 만들어 먹는법이 굉장히 쉽다

과자 뒷면에 설명서가 쓰여있으니 한 번 해석하면서 찬찬히 가보자!

 

깨알같이 '보존료, 합성착향료 사용하지 않았다고' 쓰여있다 

오호~

 

 

 

 

블로그 주인장은 이래봬도 N1 소유자

 

 

 

<네루네루 네루네~ 만드는 법!>


 

 

우선 내용물을 전부 꺼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된다!

 

1. 우선 플라스틱 판에 있는 꼬다리를 뺀다

2. 숟가락과 가루들을 우선 따로 빼둔다.

 

 

이게 내용물!

 

 

3.  <1번>가루를 플라스틱 판 제일 큰 동그라미 부분에 부어준다.

 

 

 

 

 

 

4. 부은 다음 아까 플라스틱 판에서 뜯은 꼬다리에 먹는 물을 채우고,

    1번 가루 뿌른 곳에 물을 붓는다.

 

5. 붓고 나서, 숟가락으로 잘 섞어준다.

 

 

 

 

 

6. 그다음 2번 가루를 뜯습니다.

 

7. 2번 가루는 아까, 1번 가루 물과 섞은 곳 위에 뿌려줍니다. 

 

8. 파랑색 가루가 나오는데, 이걸 잘 섞어줍니다! 색깔이 무지 이쁩니다 먹어도 되나? 싶은 그런 색 ㅋㅋ

 

 

 

 

 

9. 잘 섞었으면, 이제 3번(사탕)을 플라스틱통 비어있는 나머지 구멍에 부어줍니다.

 

10. 3번은 사탕들입니다! 이걸 이제, 아까 만든 파랑색 덩어리를 숟가락으로 떠서

     이 사탕들에 묻혀서 먹으면 - 끝!!

 

 

 

 

어렵지 않은데 좀 신기하죠....별의별 과자가 다있다 싶습니다

 

ㅋㅋ친척동생이나 조카들한테 주면 한 10분동안 집중해서 하느랴고 조용하게 만들 수 있는 과자입니다 ㅋㅋㅋㅋ

가루쿡이나 포핀쿠킨 중에서 제일 쉬운난이도 인거 같습니다

 

맛은 애들이 좋아하는 그 소다맛 불량식품 사탕맛이랑 똑! 같! 슴! 다!

 

처음에 만든 그 파랑색 슬러쉬? 덩어리를 숟가락으로 네~바 네~바 하게 떠서

사탕에 휘저으면

 

과자 앞 표지에 나온모양처럼 덩어리에 사탕들이 박히게 되고

그걸 입에 탁 넣어서 소다맛 뿜뿜 시키는 그런...과자?라고 해야하나 사탕이라고 해야하나...

하튼 좀 신기한 과자라고 보심 됩니다!

 

 

 

총평은?


평점 3.0점 (5점 만점)

 

맛 ★★★

가성비 ★★★★★

호불호  중

(호불호 갈릴 맛은 아닌데, 그냥 초딩입맛에 맞는 소다맛이라 어린이들에게 어울리는 맛)

(가성비는 좋음. 왜냐면 애들 조용하게 만들수 있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