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동물의 숲 플레이 일지

나탈리와의 만남

by 준유 2020. 5. 30.
반응형

 

 

그동안 모동숲 플레이하면서

스샷은 무진장 많이 찍었는데...

포스팅을 미루다보니 ㅎㅎ 뒤죽박죽..되었습니다...

 

더 오래되기 전에 ㅎㅎ

위시주민을 만났던 과정들을 쭉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나탈리가 위시주민이라 영입 기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심 될거 같습니다!

 

 

 

나탈리 꼬시는중

 

 

우선 저는 나탈리를 분양받아왔습니다 ㅎ

나탈리에게 영입 제안을 했고, 나탈리가 수락했던 때네요 ㅎㅎ

 

 

 

 

 

 

 

 

 

제가 더 축하합니다 ㅎㅎ

 

 

 

 

 

 

약간~ 비순정 나탈리라 ㅎㅎ

전 주민대표님이 주신 이쁜 옷도 입고 있는 친구였습니다.

'성숙' 성격이라 ㅎㅎ 시크합니다!

 

 

 

 

 

뇌쇄적인 반쯤 감긴 눈....

나탈리의 챠밍 포인트입니다ㅋㅋㅋ

 

 

 

 

 

요건 아마 시베리아와 모니카 데리고 있었을 때인거 같습니다.

나탈리 보라색 기모노 잘어울립니다 ㅠㅠ

 

 

 

 

 

웃는거 보세요...

나탈리 존예...

 

 

 

 

그..근데.. 전 주민대표님이 옷..을 참 많이 주셨나봐요...ㅎㅎ

 

^^

근데 왜이렇게 옷이 많은거니...타ㅣㄹ리야...?

전 주민대표님이 아끼셨나..봅니다 ㅎㅎ..ㅠㅠ..........ㅠ

 

 

 

 

 

나탈리의 집 앞 정원입니다 ㅎㅎ

나탈리만 너무 편애한 느낌이긴 하지만....ㅎㅎㅎ

 

 

 

 

 

셋이서 춤추고

그걸보는 애플...

 

옷 진짜 많네...ㅎㅎ;;;;;;;ㅠㅠ

 

 

 

 

지적인 우리 나탈리...

 

역시 나탈리는 취미가 '교육'이라

안경쓰고 독서할 때가 많네요 ㅎㅎ

 

막 활동적이진 않은 친구입니다

 

 

 

 

 

 

 

반응형